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우리은행 (CDD/EDD) 고객확인 등록하기 - 고객확인 등록때문에 우리은행 업무, 대출 막힌다면

by 베스트J 2024. 4. 25.
반응형

우리은행 스마트스토어 대출으 진행하다가 '고객님께서는 [특별금융정보법]등 관련 법률에 따라 일정기간 주기로 도래하는 고객확인 등록이 필요합니다.' 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최종까지 대출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.

 

은행에 입력해 놓은 개인정보가 너무 오래되어서, 새로운 정보로 고객 정보의 확인 및 등록이 필요해 보였습니다. 우리은행 고객확인 등록은 모바일 앱으로 간편하게 해결이 가능합니다!

 

1. 우리은행 모바일 앱 가장 첫 화변에서 <전체> 메뉴를 눌러주세요.

 

 

 

 

2. 안내/지원 - 지원 - 고객확인 등록 지원 을 눌러누세요.

 

3. 신분증(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)이 필요합니다.

등록을 눌러주어, 신분증을 사진 촬영하여 입력해 준 다음, 개인 정보 주소, 전화번호, 회사 주소 등을 최신 정보로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.

 

 

 

 

장말 간단 하죠? 고객확인 등록 에러 메시지로 우리은행 모바일 예금 업무, 대출 업무 등이 막히 셨다면 모바일 앱으로 간편하게 해결하세요!

 

 

반응형

댓글